FOOD

[막창] 인덕원 맛집 연탄 불막창

MATEJ 2016. 10. 16. 23:07




[막창] 인덕원 맛집 연탄 불막창


불타는 금요일 막창과 함께 불살랐습니다 ㅎㅎㅎ

"연탄 불막창"은 인덕원에 사는 친구가 소개해줘서 가게 된 불막창 가게입니다!


곱창이나 막창은 먹어봤지만 얼마나 맵길래 불막창이지? 라는 생각을 하며 

친구를 졸래졸래 따라갔습니다

인덕원을 주름잡고 있어 찾는 데 그리 어렵지 않았네요



불막창을 주문하게 되면 요렇게 콩나물을 깔아 주고, 그 위에 구워진 막창을 올려줍니다!




양념 소스가 가미된 콩나물에 막창을 곁들여 먹으면 제대로 드실 수 있습니다!

불막창은 맵기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맵기의 정도를 조절하셔서 기호에 맞게 드세요



나도 한입, 너도 한입...

봐도 봐도 먹음직스러운게 또 가야겠네요



그리고 너무 맵다 하시면 콩나물을 제외하시고 막창만 드셔도 된다네요!

그니깐 매운 맛의 근원은 콩나물인듯하네요~



그리고 여기서 잠깐!

연탄 불막창 집의 독특한 계란찜을 주는데 이게 진짜 별미입니다

계란 스프라고 해야될지 아님, 계란찜이라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ㅎㅎ



그리고 사장님이 주신 깻잎과 날치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불막창을 곁들여 먹어도 맛있습니다



요렇게 깻잎에 불막창을 올려주시고 쌈싸먹으면

넘나 기분 좋은 것 (소주가 안땡기는게 말이 안됩니다..)



처음 주문하면 식판에 김치와 양념 버무린 나물 그리고 콩가루를 줍니다

막창을 콩가루에 찍어드셔도 됩니다! 그 맛은 삼겹살에 콩가루 찍어드시는 느낌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막창을 드시고 꼭 드셔야 하는 볶음밥!!!!

치즈를 섞어서 주문하였습니다

치즈 양 보이시나요? 엄청 많이 주시네요



약불로 살살 치즈를 녹이면서

슥슥 비벼주면



어머



이렇게 짜잔 

밥알 사이로 치즈가 스며들었네요 

그리고 제대로 안보이지만 이렇게 보시면 중간중간에 날치알도 있습니다

다들 날치알 고소한거 아시죠? ㅎㅎ



그리고 숟가락을 들어주시면

요렇게 치즈가 쓰윽하고 올라옵니다



오늘 술 한잔 해야되는데, 매운게 땡기는데, 뭔가 씹고 싶은데, 배가 고픈데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UKNIHOVNY

MATEJ'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