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SET

[서울랜드] 서울랜드 만원의 행복

MATEJ 2016. 9. 22. 22:02


[서울랜드] 월드컵



서울랜드 만원의 행복을 한다고 하지만

저는 당시 신한카드가 없었기 때문에 티몬에서 1만 6천원을 주고 서울랜드를 다녀왔습니다 :)



완전 꿀잼 ㅎㅎㅎㅎ


오랜만에 간 놀이동산이라서 그런지 재미지고 옛 추억이 많이 났네요


가족들과 아이들이 놀러오기 좋게끔 여러 놀이기구와 캐릭터들을 접목시켰는데 진짜 좋은 발상같아요 :)



사진 찍은게 도깨비 바람 밖에 없어서 패스...ㅠㅠㅠ


그리고 월드컵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밤이라서 더욱 이쁜거 같아요 ><




야간에는 조명도 켜지고 이쁘게 꾸며놓아서 늦은 저녁까지도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네요 :)




파노라마로 찍어봤는데 너무 어둡게 나오네요 ㅎㅎ


암튼 날씨도 선선하니 놀이공원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도 좋지만 가까운 서울랜드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